안녕하세요.
부렌버핏입니다.
오늘은 블로그/인스타 마케팅의 로직을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.
먼저 블로그/인스타 마케팅에는 3가지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데요.
1. 나 : 어떤 상품을 팔 것인가? 피크닉 세트
2. 너 : 판매할 상품을 구매할 것 같은 사람이 누구인가? 어떤 단어에 반응할 것인가?
- 데이트를 가고 싶어하는 커플 (데이트, 피크닉, 소풍, 나들이, 공원, 산책, 캠핑, 인스타사진)
- 나들이 가고 싶어하는 가족 (나들이, 소풍, 피크닉, 산책, 공원, 가족캠핑)
3. 공간 : 어떤 커뮤니케이션이 일어나는 매체일 때 최적화인지?
를 먼저 이해해야 합니다.
나와 너, 공간에 대한 3가지 이해가 모두 이루어져야만 한다는 것입니다.
이는 이상한 김팀장님의 클래스 101에서 가르쳐주신 내용 중 하나인데요.
앞으로 이 부분을 꾸준히 공부하여 공부한 것과 더불어 경험한 것을 여러분에게 정보를 제공할 생각입니다.
아마 이 기술을 습득하면 브랜딩 블로거로서 파급력 있는 마케팅이 될꺼라 생각됩니다.
이상한 마케팅은 현재 마케팅 회사 중에서 파이가 큰 법률 법무사 등을 맡으며 탑 원 마케팅 회사로 알고 있습니다.
여기에 속해 계신 분의 강의와 제 기술을 접목시켜 저만의 브랜딩 블로그를 만들고 여러분들에게 그 노하우를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그럼 앞으로의 블로그 마케팅 기대해 주세요^^
'블로그 마케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온라인 구독자 1000명 모으는 비결 (feat. 드로우앤드류) (0) | 2020.10.17 |
---|---|
세부 키워드를 추출하는 방법(Feat. 이상한 김팀장) (0) | 2020.05.18 |
블로그 마케팅 성공 비결 (Feat. 이상한 김팀장) (0) | 2020.05.04 |
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는 방법 (블로그로 990만원 버는 방법) (0) | 2020.04.27 |
월천만원 티스토리 스킨편집하는 비결 (HTML 마스터, Feat. 리남) (1) | 2020.03.08 |
댓글